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의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이 신제품 ‘쿠캣 데이오프 콤부차’를 출시했다.

쿠캣 데이오프 콤부차는 새콤달콤하고 가벼운 탄산음료로 할리우드 셀럽도 늘 손에서 놓지 않고 데일리 음료로 즐긴다는 콤부차를 쿠캣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제주 유기농 녹차에 유기농 사탕수수를 넣고 일반 콤부차의 몸에 좋은 성분들과 효모를 더해 발효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세계 양조 대회 챔피언의 노하우를 가미해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했으며, 여기에 특별한 발효 기술을 활용해 부드러운 향과 목 넘김이 깔끔한 탄산을 만들어냈다. 일반 탄산음료 대비 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아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맛은 오리지널, 라즈베리, 레몬&진저 등 총 세 가지다. 오리지널은 은은한 단맛과 신맛이 콤부차 특유의 풍미와 어우러져 콤부차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라즈베리 맛은 라즈베리 특유의 향과 맛이 은은하게 스며 있어 누구나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산뜻한 단맛이 일품이다. 또, 레몬&진저 맛은 상큼한 레몬과 쌉싸름한 진저의 조화가 기분 좋은 청량감과 함께 텁텁함 없는 개운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제품 특유의 깔끔함과 자연스러운 탄산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술을 대체할 음료로 적격이며, 칵테일로 즐길 경우에는 진, 토닉워터와 함께 섞으면 특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색다른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을 획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세 가지 맛 모두 6캔으로 구성된 1세트(1캔 355mL) 2만1,000원이다. 총 4세트로 구성된 ‘내맘대로 3+1세트’는 25% 할인이 적용된 6만3,000원이다.

한편, 쿠캣은 푸드 콘텐츠 제작 및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특화된 푸드 컴퍼니다.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 등 70여 개의 푸드 채널을 운영 중으로, 총 구독자 수는 3,200만 명에 달한다. 

이와 함께, PB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을 통해 F&B 분야로도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가정간편식, 다이어트식, 건강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60여 개 PB 제품을 쿠캣마켓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매월 5~10개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빠르게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