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기초화장품 기업 참존이 트로트 가수 지원이와 함께 콜라보 영상 제작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참존X지원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콜라보 영상은 트로트계 군통령으로 불리기도 하는 가수 지원이와 함께 군 마트(PX)에서 판매하는 신제품인 ‘참존 실키 베일 벨벳 크림’과 ‘참존 카밍 릴리프 수분 크림’ 제품 홍보를 위해 훈련과 외부 자극으로 지친 군인들의 피부에 참존 수분 크림이 필요한 상황을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한 CM송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참존X지원이 댄스 챌린지’는 군통령 지원이와 콜라보한 영상 노래 가사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의 간단한 안무 영상을 촬영 후 #참존지원이댄스챌린지 #참존댄스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한 후 참존 공식 계정 유튜브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고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6일 참존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당첨자 1등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 할 예정이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PX 베스트 셀러인 마유라인 5종과 지원이가 추천하는 PX 신상 수분크림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PX 베스트 셀러 3종 샘플을 제공한다.

한편, 영상 속 실키 베일 벨벳 크림과 카밍 릴리프 수분 크림은 군 마트(PX)에서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