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울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3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대규모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수의 웨딩관련업체에서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마트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울산JW컨벤션, W시티컨벤션웨딩홀 등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되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드레스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 웨딩박람회에서 계약 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웨딩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 블랑드윈느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한다."라며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어있으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도 가전제품 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이는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라고 과계자는 전한다. 

관계자는 “울산 예비부부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웨딩의 품격과 격조 그리고 가성비까지 고려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녹인 2030세대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한 웨딩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