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무릎까지 꿇었다.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숨 막히는 전개와 출연자들의 연기력으로 매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소희는 극 중 ‘여다경’ 역을 맡아 인물의 심리를 섬세히 그려내며 <부부의 세계>를 향한 열기에 힘을 더한다.

(JTBC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캡처)
(JTBC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캡처)

지난 11일 방영된 <부부의 세계>에서는 여다경과 이태오의 관계가 폭로된 후 이야기를 담았다. 한차례 폭풍이 지난 후, 집으로 향하던 여다경은 홀로 담배를 피고 있는 이태오와 마주쳤다. 이태오는 자신을 지키지 않았지만 여다경은 아이를 지우지 않았음을 밝히며 ‘엄마, 아빠, 내가 누렸던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라고 이태오를 향한 진심을 내비쳤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이태오는 생각보다 능력 없는 남자였다. 여병규(이경영 분)의 투자가 없다면 영화도 제작이 불가능한 상황에 아들까지 데려오겠다며 여다경의 환상을 깨뜨렸다.

그럼에도 여다경은 카드를 막은 아버지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이태오를 도와달라며 빌었다. 지금이라도 헤어지면 자신과 아이는 책임지겠다는 말엔 ‘나 그 사람 사랑해. 못 헤어져’라며 눈물을 흘려 가슴 짠한 안타까움을 유발하기도

한소희가 보여준 여다경의 ‘사랑’은 보는 이들로 여러 감정을 느끼게 했다. 물론 내연녀로 분노를 유발하는 캐릭터였지만, 그 마음만큼은 순수하고 진심이 가득 담겨 가여움까지 들게 했다.

이처럼 ‘여다경’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한소희. 방송 말미 2년의 시간이 흐른 후 이태오와 다시 고산으로 돌아옴을 암시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