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화감으로 활동성 강조… 스타일리시한 연출 가능한 ‘데일리 슈즈’

강민경의 '림트 캔버스 로우' 착용컷

따뜻한 봄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봄 시즌에 걸맞는 스타일링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 봄·여름(SS) 시즌에는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를 활용한 슈즈룩으로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는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이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생기와 활달함이 느껴진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클래식 블루를 패션 아이템에 센스 있게 접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봄 시즌 슈즈룩으로 활용하기 가장 좋은 슈즈 아이템은 바로 스니커즈다. 옷차림이 가볍고 다양해지는 봄 시즌 의상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활동성도 뛰어나 베이직 패션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

임현주의 '림트 캔버스 로우' 착용컷

최근 사복 패션 스타로 유명한 다비치의 강민경과 연애 리얼리티 예능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사랑 받은 배우 임현주가 클래식 블루 컬러 스니커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강민경과 임현주가 착용한 제품은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림트스튜디오’의 SS시즌 신상 ‘림트 캔버스 로우’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클래식 블루를 비롯해 총 6가지의 비비드한 컬러 구성,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강민경처럼 활기차면서 청량한 스타일링부터 임현주의 시원하고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슈즈’로 신어도 좋다.

강민경은 산뜻한 이너웨어와 체크 자킷 등 캐주얼한 상의, 화이트 컬러의 무채색 하의에 클래식 블루 스니커즈를 매치해 청량하면서 활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임현주는 숏 스커트와 카키색 트렌치코트를 조합한 시크한 의상에 발목까지 오는 양말과 클래식 블루 스니커즈를 매치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