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돌파 공약을 지켰기 때문.

TV조선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영예의 ‘진’(眞)을 차지한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돌파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 직캠LIVE [이제 나만 믿어요] 공약이행 (사진=임영웅 유튜브 영상 캡쳐)
임영웅 직캠LIVE [이제 나만 믿어요] 공약이행 (사진=임영웅 유튜브 영상 캡쳐)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서서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에 맞춰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할말없게 만든 감동", "임영웅님 진정 영웅이십니다", "발라드 트롯 무엇하나 손색없음", "세기에 하나 나올까말까  한 명품보이스" 등의 댓글을 달아 호응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가졌다. 당시 그는 방송이 끝난 뒤 온라인을 통해 게재되는 무대 영상 조회수가 100만 건을 넘으면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