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루비 테일러(Ruby Taylor)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루비 테일러는 영국 출생의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로 Bristol UWE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다. 그녀만의 위트 있는 모티브와 유쾌한 컬러감으로 Adidas, Vans, Tory Burch, L’Occitane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을 진행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BAG, SHOES, RTW, ACC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루비 테일러 대표작인 레오파드, 타이거, 캣츠, 바나나 등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있어 키치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루비 테일러’s pick 제품인 핸드백(MV0540)은 그녀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레오파드와 타이거 일러스트레이션이 들어간 탑핸들 토트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소재의 컬러 블로킹으로 유니크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다. 

티셔츠 CT0505와 CT0502는 시크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레오파드 일러스트가 균형 있게 배치된 제품이다. 견고한 마감 처리로 넥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줌으로써 퀄리티를 높였다. 유니섹스 라인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해 스프링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기에도 좋다. 

여성용 스니커즈 SK0520과 남성용 스니커즈 SK0522는 베이직한 로우 컨버스에 레오파드 모티브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블랙, 화이트, 카키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편안한 컨버스 소재로 만들어져 캐주얼, 포멀룩 모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4월 3일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공개된다.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는 4월 6일부터 선보여질 예정이며, 4월 19일까지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전 품목이 10% 할인된다. 

또 롯데 백화점 본점 B1F THE WAVE 팝업 행사장에서는 4월 3일부터 4월 15일까지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매할 시 일러스트 백에 제공하고, 마음에 드는 루비 테일러 스티커를 골라 나만의 에코백으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공개된 후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키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2020 봄 시즌 잇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트로시티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