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검정고시 전문브랜드 아이러브고시를 운영하는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가 2015년 검정고시를 대비할 수 있는 교재 및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

18일 지식과미래 측에 따르면, “내년부터 고졸 검정고시 시험과목이 8과목에서 7과목으로 축소되는 가운데 최신 교육과정을 적극 반영한 교재와 강의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5년 개정판은 고졸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핵심 이론과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시험에 출제 빈도가 높은 실력확인문제 및 해설을 함께 담고 있다. 특히 ‘구조도’ 카테고리에서는 최근 기출문제를 면밀히 분석하여 해당 단원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개념 정리’에서는 자주 출제되거나 출제 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중요 표시하여 학생들이 빠뜨리지 않고 한번 더 점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외에도 과목별 특성에 따라 별도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학생들이 더욱 철저하게 검정고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이 교재의 특징이라고 지식과미래 측은 전했다.

지식과미래 원석주 본부장은 “2015년 검정고시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개정판을 마련했다”며 “과목별 고득점이 가능할 수 있도록 교재와 함께 집필자가 직접 강의한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원 본부장은 “아이러브고시는 랭키닷컴 검정고시교육 분야에서 5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6년 연속으로 EBS 검정고시 프로그램 협찬사로 선정될 만큼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고시 홈페이지(www.ilovegos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식과미래는 검정고시 외에도 경영학과, 법학과,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심리학과, 간호학과, 컴퓨터과학과, 유아교육과 등 독학사 8개 학과의 전 단계 기본서와 문제집을 정식 출판물로 출간, 시중 서점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다 직렬 기술직공무원, 초, 중, 고졸 검정고시, 창의력 초등수학 분야의 교재 및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 서비스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최근에는 MBC 아카데미와 제휴를 통해 MBC 한국사능력시험 콘텐츠를 개발, 런칭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