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한파로 인해 겨울철 실내외 온도 차이가 커지며 여성들에게 안면홍조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악연이 돼 버렸다. 안면홍조 개선을 위해 비타민제 복용이나 각질 관리, 체온 유지 등 많은 방법을 시도하지만 쉽지 않은 일이다.

안면홍조로 인한 얼굴 붉은기 없애는 법으로 최근 화이트닝 에센스인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BLACK SHOT FACE ALL IN ONE)이 화제에 오르고 있다.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미백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스킨피스에서 출시한 얼굴전용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화이트닝뿐 아니라 ▲미백 ▲주름 ▲탄력 ▲피부 톤 ▲피부 결 ▲고보습 ▲리프팅 ▲영양 등 총 8가지 기능이 하나로 압축돼 있다.

 

색소침착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 입소문을 얻고 있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피부 관리가 어려운 겨울철 손쉽게 얼굴 미백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안전을 고려해 동물성 오일, 프로필파라벤, 합성 착색료 등 11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성분 대신 제품에는 아스코빅애씨드, 올리브오일, 알란토인 등 천연 원료와 향이 첨가돼 있다.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 전체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KFDA 인증을 받았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크림 제형의 에센스로 기미·주근깨 없애는 방법, 안면홍조 없애는 법, 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얼굴 색소침착,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블로거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

㈜스킨피스 관계자는 "화장을 하지 않아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갖고 싶은 이들에게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신 미백관리제품, 블랙샷 플러스를 2개 구매하면 추가로 1개를 증정하는 2+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면홍조와 얼굴 색소침착 개선에 효과적인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black-sho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