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차이나 오픈 기념 무료 방송 실시 ‘중국 직투 컨설팅’
트루차이나 오픈 기념 무료 방송 실시 ‘중국 직투 컨설팅’
  • 보도본부 | 박진아 기자
  • 승인 2014.1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및 무료 공개 방송 서비스 제공

[시선뉴스] 2013년 기준 국내 경제성장률은 2.8% 수준으로 바야흐로 사상최대의 저금리/저성장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따라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린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근 급격한 경제성장률을 보이는 중국의 펀드&주식 시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후강퉁을 통해 중국본토로의 직접투자가 활성화 되면서 그 간 묶여있던 투자금들 또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후강퉁이란 본토증시 상장 주식거래를 외국인에게 허용하는 중국정부의 제도를 뜻하며, 지난달 11월 17일부터 시행되고 있다. 후강퉁은 시행 첫날부터 발빠른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일 순매수 한도인 130억 위안이 모두 소진됐지만, 이어진 차익매물로 상해종합지수가 약세를 보이자 외국인 투자자들도 관망세로 돌아서기도 했다.

또한 주식의 수익률도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종목인 강사부홀딩스(라면)/왕중국홀딩스(식품)/청도맥주(주류) 등의 종목들이 최근 몇 달간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은 감이 아닌 면밀한 분석의 필요성을 절감할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중국 투자 전문 서비스 트루차이나(true C)는 지난 15일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일명 중국 ‘직투족'에게 전문 컨설팅과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국주식 전문 방송 서비스, 중국관련 뉴스&공시, 시장 동향 리포트 등 유익한 정보들을 선보이는 중이다.

트루차이나는 공식 홈페이지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12/18~12/30)로 VIP 토탈 클럽 가입 시 최대 20%할인에 적립금 추가 5%를, VIP 차이나 클럽 가입 시 적립금 2배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2월 19일에는 방송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무료 공개 방송을 진행하기도 한다.

트루차이나의 주요서비스 중 하나인 VIP토탈회원은 한국주식/중국주식 모두 리딩하는 통합반으로 투자금에 따라 한국50~70%, 중국 30~50%비중으로 배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장중 생방송 + SMS문자(한/중) + 녹화방송 및 VIP 차이나클럽(중국집중반)의 서비스 이용 등이 가능하다.

이외에 VIP차이나회원은 중국본토 및 홍콩H주식 집중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중국/홍콩 추천주 및 당일 포트현황 문자 발송, 장중 생방송(16:30~17:10) 및 녹화방송VOD, 중국 현지 리서치팀 분석 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ruechina.co.kr)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