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온 와우내일배움카드가 2월 24일 이후 학습을 시작하는 기수들을 대상으로 수강 신청 시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2월 21일부터 수강하는 회원들을 위한 장학금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더하여, 부가 콘텐츠(무료 강의) 제공과 장학금 혜택은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는 설명.

관계자에 따르면 부가 콘텐츠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유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과정별 기출문제 풀이, 일일특강 강의들을 수료 여부와 상관없이 수강 신청 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수강생들을 위한 학습 지원 혜택이 있다라고 자부하는 이 관계자는 “수료나 진도율이 80% 이상일 시 복습 기간 1년을 제공하고, 출석 체크 달성 이벤트, 수강 인증 쿠폰 제공, 진도율 80%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수강생들의 학습 욕구를 자극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와우내일배움카드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증 취득하면 특별 장학금도 준비되어 있다. 와우내일배움카드를 통해 해당 강좌 수료 후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학생이 수강 후기를 남길 시 과정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50만원의 합격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비온 와우내일배움카드 관계자는 “와우내일배움카드가 수강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라며, “각종 자격 과정 별 기출문제, 일일특강 등 꼭 필요한 부가 콘텐츠들을 무료로 제공하며, 합격 후 필요조건을 충족시키면 장학금까지 지급한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우내일배움카드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 HRD-net을 통해 세무회계전문가, 신용분석사, 세무회계전문가 등 각종 자격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