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생각하는 착한 화장품을 표방하는 스킨큐어에서 신제품 ‘노스테 손 청결제(NOSTE Hand Cleaner)’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노스테 손 청결제’는 손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손을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

업체에 따르면 ‘노스테 손 청결제’는 에탄올 65% 함유에 손 위생 관리에 초점을 맞춰 자연유래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들어 있어 사용 후 건조함 없이 보습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겔 타입으로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매끈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스킨큐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손 위생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손 청결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100ml 휴대용 제품부터 가정이나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ml 대용량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에 80ml 튜브형 제품을 추가 출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용량 라인업으로 출시된 ‘노스테 손 청결제’는 손 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월 17일 첫 선을 보일 ‘노스테 손 청결제’의 구입 및 제품 문의는 스킨큐어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