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4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명품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 & 송파잠실 전문 취급 센터는 4주 무료 체험 및 보청기 구입 가격을 최대 60% 할인해주는 ‘2월 통근 大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벤트 내용은 ▲전 제품 기본 50% 할인, ▲제휴 신용카드 추가 5~15% 청구 할인(카드사별 상이) 및 장기 10개월 이상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예약 고객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양이 착용 시 1+1 제공,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전시품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보청기 또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제습제, 알코올 클리너, 청소 도구)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항상 고가로 인식되고 있는 보청기를 무료 체험 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4주 무료 체험 혜택은 보청기를 편이 혹은 양이로 구입해야 할지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1+1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편이 구입 고객에게 1+1 양이 3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체험 종료 후 양이 구입을 확정하면 추가로 15%~ 할인 혜택을 준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성별, 나이 관계없이 보청기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검사 및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난청이 의심되거나 진행되고 있는 경우 ‘단순히 보청기를 착용하면 된다’라고 가볍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초기 난청은 증상을 자각하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한번 잃은 청력은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청력검사를 조기에 실시해 알맞은 보청기를 착용해야만 청력을 지킬 수 있다."라며 "알맞은 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청력검사가 필수다. 보청기 청력검사는 주파수를 이용해 난청 유형과 정도를 파악하는 순음 청력 검사부터, 듣기 능력과 청각 경로를 알 수 있는 골도 검사, 말소리에 대한 분별력을 알아보는 어음인지도 검사 등이 대표적인데, 사람에 따라 귀의 상태가 다르므로 꼭 적합한 검사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추천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의 서대문 공식 센터 및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3~4년이 넘은 구형 제품과 포낙, 오티콘, 스타키, 벨톤, 리사운드 등의 타사 브랜드 보청기를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정상 작동 여부와 출력, 스펙에 따라 무료 검사 진단이 가능하며, 시그니아 보청기 1개월 무료 체험 및 보상 판매 우대 할인을 최대 50만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고귀 보청기 사업부는 "청력에 이상이 발견된 경우 의사 및 전문가와의 상담을 거쳐 보청기와 같은 청각 보조기를 사용하면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다’고 설명하고, ‘부모님이나 주변 어르신들의 난청 증상이 발견된다면 보청기를 선물해 따뜻한 대화를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하면 성능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아 Nx 등급의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등 다양한 보청기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 스타일레토(Styletto)를 포함, 보급형 충전식 보청기 PURE C&G 1, 2 Nx 및 MOTION C&G 1, 2, 3, 5, 7 Nx, INTUIS 3 RIC(오픈형) 제품도 예약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고귀(高貴)에서 직영점으로 운영중인 시그니아 서대문 공식 센터와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한국보청기협회(KHAA)의 시설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 최신형 고가 장비인 ‘유니티3(UNITY3)’를 통해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릴렉스 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철저한 사후관리로 사용기간 내내 무상 소리조절(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2곳 직영 센터는 50평 이상의 대형 규모 및 대로변 1층에 위치한 수도권 공식점으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하철(홍제역, 석촌고분역) 출구와 버스 정류장이 가깝게 있고 건물 내에 전용 주차 공간이 5대 이상이다. 서대문 공식 센터는 1층 전관(청력 검사실, 상담실, 피팅실, 대기실),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2층 청력 검사, 3층 상담, 시착, 피팅 전용관으로 운영 중이며 엘리베이터가 전층 운행된다.

또한 365일 정상 영업(주말과 공휴일 포함)하며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