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아이돌 스타들이 널디(NERDY)의 트랙 수트 라인을 착용했다. 이에 ‘아육대 트레이닝복’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에 설명이다. 

지난 1월 27일 방송된 ‘2020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의 짜릿한 명승부 열전으로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명절 대표 예능으로 자리잡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서 아이돌 스타들이 착용한 널디(NERDY)의 트레이닝복 패션 또한 화제가 되었다. 이 관계자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는 다양한 컬러의 트랙 수트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아이돌 트레이닝복’을 선보였다."라며 "방송이 끝난 후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한다.

그러면서 “널디 트랙 수트 라인은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매력적인 트레이닝 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트랙 수트 라인은 앞으로도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널디 제품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