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병헌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의 모델로 발탁됐다.

프롬바이오 측은 ‘이병헌씨가 주는 안정감과 신뢰감이 프롬바이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할리우드 배우 이병헌씨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월 5일부터 이병헌 TV CF 런칭 기념해 프롬바이오 자사몰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 ‘이병헌이 쏜다’를 진행 중이다. ‘이병헌이 쏜다’ 프로모션은 이병헌 친필 싸인 증정 외에 더진 홍삼 30% 할인과 제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고 한다.

프롬바이오 측 관계자에 따르면 프롬바이오의 주요 제품이자 이병헌이 모델로 활동하는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위건강엔매스틱 제품 또한 식약처에 위 불편감 등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홍삼은 자체 생산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위해 정직한 원료 사용과 함량을 우선으로 한 제품이다.

이병헌이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롬바이오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