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은 "레전드급 교수의 입성으로 더 강력해진 라인업을 자랑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일반병원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규칙적인 생활이 가능한 근무환경과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근무해 업무 적응이 수월하고, 병원 근무 경력을 인정받아 일반 공무원 대비 높은 호봉과 빠른 진급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의료기술직 공무원은 ‘평생직장’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계 측의 설명이다.

또한 2022년까지 채용 확대가 예정돼 선발인원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2017년 43.5:1의 경쟁률에 비해 2019년 크게 낮아진 24.5:1의 경쟁률은 지금이 단기로 합격하기에 가장 좋은 절호의 기회임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는 강력한 의료기술직 전문 교수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에 필요한 기본이론부터 심화이론, 기출&핵심 문제 풀이와 마무리 특강까지 4회독 반복함으로써 핵심 내용을 완성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독한 모드 시스템’과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 MP3 및 모바일 강의 서비스 등 학습에 완전한 몰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은 1월로 기간을 한정해 단 4강으로 완성되는 하재남 교수의 공중보건 법규 총정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의 ‘의료기술직 평생패스’의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