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국내 소비자 대상 소셜 이벤트 열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국내 소비자 대상 소셜 이벤트 열어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20.01.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Halo Top Creamery) 이하 헤일로탑)가 2월 27일까지 5주간 헤일로 TOP_Art_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는 헤일로탑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에서 330 칼로리와 약 19g의 단백질이 함유된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스크림으로,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의 새해 계획을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내달 2월 27일까지 5주간 응모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들은 소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헤일로탑 제공]
[헤일로탑 제공]

헤일로탑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BFY (Better-For-You) 아이스크림으로 지난 2019년 국내에 런칭한 출시한 이후 전국의 특정 리테일 매장에 유통되고 있다. 출시된 세 가지 맛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오는 한 해동안 소비자들의 새해 다짐을 달콤하게 유지시켜 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헤일로탑을 상징하는 골드링 아이스크림 뚜껑 안쪽에 자신만의 새해 결심 및 소망을 펜아트로 꾸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특정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트는 특정한 양식 없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표현 가능하다. 당선작은 일정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헤일로탑 제공]
[헤일로탑 제공]

헤일로탑 관계자는 “정초에 건강한 새해를 보내보자 하는 모두의 다짐은 곧 잊혀지기 마련이지만, 헤일로탑은 일년 내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다“라며, “헤일로탑은 지난 7월 한국에 출시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새해를 맞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참신한 작품을 기대하고 있으며 응모하신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선정된 응모작 중 1등부터 3등에 해당하는 총 4명에게는 각각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1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인), 애플 에어팟 프로(2인)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헤일로탑 파인트 3종 및 헤일로탑 스푼세트가 주어진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일로탑은 전국 GS25 편의점를 비롯해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쿠팡, 마켓컬리, (주)동서 직영몰 동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