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의 무기자차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가 출시 되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는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겨울철 자외선이다. 특히 내린 눈으로 반사되는 자외선은 피부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미쳐 주근깨, 기미, 잔주름 등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직접적인 원인이 되기도 한다. 실제 눈밭에서의 햇빛 반사율은 85%로 밝혀져 이에 따른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라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겨울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본인의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는 성분과 제조 방식을 살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자외선 차단제는 차단 방식에 따라 크게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두 가지로 구분된다. 무기자차는 피부 밖으로 자외선을 반사 시키는 원리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불리며, 유기자차는 자외선을 흡수하여 피부 내부에서 자외선을 소멸시키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로 소멸된 자외선 에너지는 적외선으로 바뀌어 피부 밖으로 내보내 진다.

무기자차는 피부 자극이 적고 눈 시림이 적은 편으로 시간이 흘러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크게 저하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한편, 유기자차는 피부에 빨리 스며들지만 무기자차에 비해 피부 자극이 있는 편이다. 이러한 장단점으로 최근에는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의 무기자차 제품의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는 설명.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력을 더했으며, 식물성 스쿠알란과 알로에베라 함유로 피부 보호, 영양, 진정에 도움을 주고, 또한 자극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은 고품질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하는 썬라이더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다. 스킨케어 라인의 첫 출시 제품으로 추후 라인 확장을 통해 다방면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지난 38년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추구해온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다. 썬라이더가 판매하는 제품 관련 상세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 및 개인사업자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