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이 유산균 3종 함유 특허 공법 코팅 배합으로 국내 최초 출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바이오 전문 벤처기업 ㈜메디오젠의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캡슐 유산균이다.

㈜메디오젠의 특허 받은 유산균 코팅 공법은 ‘호박 분말을 포함하는 유산균-코팅 동결 건조 보호제조성물 및 동결 건조 방법’으로 유산균 체내 흡수를 도와 우리 신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유산균 3종 ‘락토바실러스퍼맨텀 MG901’, ‘락토바실러스팔란터룸 MG989’, ‘락토바실러스살리바우스 MG242’ 코팅 배합으로 장 건강 개선과 면역력 관리를 위한 건강 기능 식품으로 출시됐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장 건강 관리와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성인 여성은 물론, 임산부나 갱년기 중년 여성 등 여성에게 꼭 필요한 2가지 기능성 프리미엄 원료 배합으로 한국 여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 유통사 센트리웰 라이프 관계자는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유산균 뿐만 아니라 스위스산 비타민D 1000IU 함유로 평소 비타민D 합성이 부족했던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 될 것이다”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햇살듬뿍담은 락토우먼핏은 현재 온라인 판매 진행 중이며 추후 지정 약국이나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