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힐링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프로듀서/연출 신춘수)>의 디지털 음원이 1월 16일(목) 오후 6시에 멜론, 지니, 바이브,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작품을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8-19 시즌 공연 당시 발매되었던 OST를 온라인에서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추운 겨울, 아름다운 넘버를 들으면서 잠시나마 마음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디지털 음원은 피아노, 첼로, 클라리넷 3인조로 구성된 밴드의 연주를 바탕으로 ‘토마스 위버’ 역의 강필석, 송원근, 조성윤, ‘앨빈 켈비’ 역의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앨빈이 토마스에게 꼭 맞는 책을 찾아주는 장면을 그린 ‘선물(The Greatest Gift)’, 앨빈이 토마스에게 준 ‘톰 소여의 모험’을 읽고 토마스가 쓴 독후감을 담은 넘버 ‘1876’, 작은 나비 한 마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처럼 “너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를 주는 ‘나비(The Butterfly)’ 등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대표 넘버들이 각 배우별 버전으로 제작되어 총 27곡이 수록됐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이 함께 과거와 현재,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액자식 구성으로 담아내고, 100분의 러닝 타임 동안 단 두 명의 배우가 퇴장 없이 이끌어간다.

동화 속 서재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디지털 음원은 공연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아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2020년 2월 28일(금)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