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원이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에 출연한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크리에이터 김홍선, 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김상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하우스)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시원은 극 중 장혁의 약혼자 한이수 역을 맡았다. 한이수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첼리스트로 괴팍한 현재(장혁 분)를 유일하게 다룰 수 있는 인물이다. 황아영(진서연) 팀장의 소개로 현재를 만나 결혼을 약속한 사이로 장혁과의 연인 케미를 기대해볼 만하다.

이시원은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미생>, <슈츠>, <알함브라궁전> 등 다수 작품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서는 똑똑한 팔방미인 소아정신과 의사 ‘홍이영’ 역을 맡아 지적이고, 친근감 넘치는 ‘국민 언니’의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도 깜짝 등장. 파양된 동백이(공효진 분)를 대신해 입양된 국제변호사 ‘미연’분으로 출연해 입양아를 대변하는 깊은 내면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본 대로 말하라>에서는 첼리스트로 변신하며 눈길을 끌었다. 결혼을 약속한 ‘현재’ 장혁과의 연인 케미 또한 기대가 되는 상황. 장혁과는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

출연작마다 탄탄하고 몰입도 있는 연기력으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원, ‘본 대로 말하라’에서 펼칠 그녀의 활약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