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병원정보 사이트인 메디콕닷컴이 의료관광과 성형, 다이어트 트렌드를 알리는 데 앞장서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7월 오픈한 메디콕닷컴은 안과를 비롯해 피부과, 치과 등 병원 정보는 물론 성형이나 다이어트, 미용 등 뷰티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병원정보 사이트다.

9일 메디콕닷컴 측에 따르면, 오는 1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메디뷰코리아’를 ㈜워너비플러스와 공동 주최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의 우수한 의료관광 인프라와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 성형과 병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 박람회다.

 

이날 박람회에는 국내 우수의 의료기관과 지자체들이 참여하여 한국의 의료관광에 대한 정보와 의료기술에 대한 각종 정보를 교류하고, 다이어트 및 성형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과 성형에 따른 부작용 예방법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어 많은 사람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메디콕닷컴 측은 기대하고 있다.

메디콕닷컴 관계자는 “메디뷰코리아는 건강한 다이어트와 건전하고 아름다운 메디컬 뷰티문화를 확립하는 것을 중점으로 한다”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메디콕닷컴이 가진 다양한 병원정보와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병원을 손쉽게 찾기를 바란다”면서 “당사는 연말을 맞아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람회 ‘2015 메디뷰코리아’에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메디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의 경우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