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 100%를 되돌려준다"는 유통 플랫폼 리펀드100이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30억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펀드100은 2019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국제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을 받은 플랫폼이다. 

업체 관계자는 "리펀드100은 사업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조다"라며 "사업자의 경우 출혈경쟁으로 인해 매출이 높아도 이익이 나지 않는 구조를 가질 수 있지만 리펀드100은 소비자에게 100% 결제금을 돌려주기 때문에 이렇게 경쟁할 이유가 없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사업자는 이익을 낮추지 않고 정상가 판매가 가능하다. 반대로 소비자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현금으로 100%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물론 5년 동안 거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러한 기간이 길다면 그 전에 이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물론 비율은 조금씩 달라진다. 그러한 기간이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다. 결제금의 50%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하다."고 강조했다. 

리펀드100은 이번 개설을 기념해 30억 이벤트를 개최하여. 디디톡스 이지에프 퍼펙트 마스크를 10개 3만 원에서 10개 990원으로 판매한다. 디디톡스 이지에프 퍼펙트 마스크는 RH-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리펀드100 관계자는 “물론 이벤트 상품도 추후 되돌려받을 수 있다”며“ 리펀드100 플랫폼 내에서 구한 상품은 100%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해외시장 진출도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며 “우즈베키스탄, 미얀마 등 다양한 해외 업체와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