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관련 시장 규모는 계속해서 커지는 추세다.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스크 제품만 해도 셀 수 없이 많다 보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지 소비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미세먼지 마스크 전문 브랜드 ‘국대마스크(국가대표마스크)’가 우수한 기능과 사용감을 인정받으며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주목을 받고 있다.

국대마스크는 서울시 산하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주관하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은 상품 경쟁력과 매출 실적 등 SBA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선정 기업에는 국내외 판로 개척과 프로모션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국대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미세먼지 및 입자성 유해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 KF94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얇고 가벼운 구조로 제작되어 착용 후에도 편하게 숨을 쉴 수 있다는 점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 특허를 바탕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점에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엄격한 품질 관리와 끊임없는 제품 개발에 몰두한 결과,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대표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대마스크는 우수한 기술력의 황사 마스크를 선보임과 동시에 국가 유공자 할인, 국가 유공자 정기 후원, 소아암 어린이 정기 후원, 소외 계층 마스크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