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의 누나로 알려진 배우 고은아가 촬영장에서의 텃세를 폭로했다.

지난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미르방’에는 누나 고은아가 출연해 소소한 이야기를 나눴다.

출처_고은아 SNS
출처_고은아 SNS

이날 미르는 “대기실이나 현장에서 일어나는 텃세 같은 건 없었냐”라고 고은아에게 물었고 이에 고은아는 “다른 사람들이 겪은 걸 얘기하는 건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제가 겪은 것을 얘기하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고은아는 “모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며 “영광스럽게도 큰 역할이었다. 처음에는 스태프들이 다 저한테 잘해줬다. 다들 기존 배우고 신인배우도 많았지만 제가 현장에서 발랄했다. 스태프분들과도 잘 지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어느날 스태프들이 밥 먹을 때도 저랑 안 먹기 시작하고 배우분들과 막내 스태프까지 저를 만나면 아래위로 훑어보고 다 피했다”라며 “그때 소심했다. 하루이틀이면 상관이 없는데 길어지니까 응어리가 지고 상처를 받아서 울면서 모 스태프에게 얘기를 했다, 그 스태프가 제가 배우 분들 욕을 하고 다니고 스태프들 뒷담화를 한다고 하더라. 모 여배우가 이간질을 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고은아는 “지능적인 게 처음에는 배우들에게 먼저 얘기를 하고 그 다음에 배우들이 스태프에게 얘기를 하니까 진짜가 된 거다. 정말 억울했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