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기초용어집’을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 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번달 31일까지 매일 50명에게 선착순 무료제공 된다.

에듀윌은 기초용어집은 상대평가로 처음 전환되는 올해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해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합격에 꼭 필요한 용어만을 한 권에 담았다라며, 특히, 최근 10년동안 기출된 주택관리사 시험 문제를 모두 분석한 후 자주 출제되는 용어를 엄선해 압축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교재를 통해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기초용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3단계 과정을 준비했다."라며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기초용어집’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