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두연이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키치오(KICHIO)에서 선보인 키치오 양유크림에 이어 친환경 비건화장품을 지향하는 콤리프(Commleaf)의 콤리프 스킨릴리프 스킨케어 제품들이 코스트코 USA에서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 론칭 제품이었던 키치오 양유크림의 경우 키초에서 파생된 미국전용 브랜드로써 까다롭고 고급 마켓 중의 하나인 뉴욕을 타켓으로 만든 브랜드이자 전략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스트코 미국 온라인몰 입점 이후 빠른 시간에 완판돼 추가 수량이 준비되고 있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동시에 추가로 콤리프에서 선보인 스킨릴리프 수딩토너와 모이스쳐 크림 또한 초기 마케팅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국 소비자들이 특히나 아시아 뷰티의 선두주자인 K뷰티의 우수하고 럭셔리한 고급 스킨케어 라인을 찾기 시작하면서 이에 부합하는 키초와 콤리프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나 추운 겨울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치오 양유크림과 지치고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콤리프 스킨릴리프 제품들이 이러한 수요와 맞물려 관심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반응을 토대로 코스트코 멕시코와 유럽에도 추가적인 확장과 론칭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두연 관계자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하게 북미뿐만 아니라 중남미, 유럽까지 사랑받을 수 있는 글로벌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좋은 반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향후 신제품으로는 인간과 환경 그리고 반려동물 모두를 위한 친환경 비건 펫샴푸로 K뷰티의 위상을 한 번 더 높이고 K펫으로 확장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