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겨울 한파가 시작됐다. 한파라고 집에서 놀 수만은 없는 법. 캠핑의 진수라 불리는 겨울 캠핑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캠핑 마니아들은 캠핑의 진정한 낭만이 ‘동계캠핑’이라고들 이야기 한다.

하지만 ‘추위’라는 적은 겨울 캠핑을 망설이게 한다. 이에 따뜻한 캠핑을 도와주는 침낭, 면 텐트, 매트 등 겨울 캠핑용품의 인기가 뜨겁다.

캠핑용품/텐트 전문업체 ‘아웃웰코리아(대표 이재환)’에서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다양한 겨울용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영하의 온도에도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침낭, 방수력과 흡습성뿐 아니라 보온성도 뛰어난 면 텐트, 찬 기운을 차단해주는 매트 등이 바로 그것.

 

이러한 캠핑용품의 구매를 원한다면 지금이 적기다. 현재 아웃웰코리아는 온라인 쇼핑사이트인 지마켓과 11번가, 옥션에서 올해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캠핑을 준비하는 사람의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웃웰코리아 이천 직영점에서는 온라인이 아닌,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상품 구매 시 택배로도 배송이 가능하다. 이천 직영점은 서울, 경기권뿐 아니라 강원도, 용인, 분당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이천 직영점은 평소에도 30~50%의 세일을 하고 있으며, 이천 직영점만의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 등의 혜택도 마련돼 있다.

한편 이천 직영점 관련 문의는 전화(02-2165-2090)를 통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