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이 오는 4일 토요일 CJ홈쇼핑에서 첫 방송한다.

업체 관계자는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업그레이드 된 ‘조성아 스틱파데’의 시즌4 버전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지지를 받는 브랜드 스테디셀러다."라며 "조성아TM은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풍성한 구성품을 꾸려 CJ홈쇼핑에서의 추가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4일 토요일 오후 2시 50분부터 60분간 방송되는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을 181% 업그레이드해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광채 커버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고보습 FILL-UP 에센스 특허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탄력 부스팅 성분이 꺼지기 쉬운 부위에 볼륨을 불어 넣어 준다는 것. 

또한, 바르는 즉시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지며 피부 보습막을 코팅시켜주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을 고정하며,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 등 베이스 메이크업 과정을 ‘스틱 파운데이션’ 하나에 모두 담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용기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까지 촘촘하고 매끈하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이제는 CJ홈쇼핑에서도 ‘슈퍼 핏 필업 스틱파운데이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풍성한 구성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하여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높은 보습력과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조성아 스틱파데로 건조한 피부 속에 수분을 채우고 촉촉한 광채 커버를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은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의 CJ홈쇼핑 론칭을 맞이하여 본품 5개를 비롯해 선명하고 봉긋한 입술을 연출하는 ▲조성아TM ’더 세럼 립스틱’과 건조한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조성아TM ’수분 자석 세럼’, 휴대가 간편한 ▲조성아22 ‘핸드 미러 블랙’의 구성을 79,000원에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