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이하 기특한 강의)2020’을 0원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기초를 다져주고,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기특한강의 2020은 공통과목 기초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유형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 파악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빠르게 전 범위 1회독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이후 회독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성적 상승 또한 빨라지는 말 그대로 기특한 강의라는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좌는 2020 소방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 이론 강의 3과목이며 에듀윌 회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이다. 각 과목별 간략한 기초 학습 전략을 먼저 알아본 뒤 수강하면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국어 신홍명 강사는 "소방 특성상 문학의 비중이 많고 기초적 문제가 많으며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은 만큼 핵심적인 작품들 위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전략을 내세운다.

이어 영어 이솔 강사는 "기초문법과 독해는 문장을 읽어내는 연습이 중요하며, 어휘는 가장 기본인 만큼 기본 어휘부터 하루 50-100개씩 매일 암기할 것"을 강조한다. 한국사 조현수 강사는 "너무 지엽적인 공부보다는 흐름을 다지며 학습하고, 정치사를 먼저 공부해 뼈대를 다진 뒤 살을 붙여나가는 학습 방법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2020 소방공무원 합격의 탄탄한 밑받침이 되어줄 ‘기특한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