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의 평가 방식이 상대평가로 변경됨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선발 방법은 2020년 제23회 시험부터 2차(최종) 시험의 경우 선발예정 인원의 범위 내에서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한 사람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하는 상대평가 형태로 바뀌며, 만약 선발예정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매 과목 4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충원한다. 1차 시험은 기존과 같이 각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한 자를 합격자로 결정하는 절대평가 방식이다.

에듀피디 주택관리사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에 상대평가 방식이 도입되면서 합격 인원에 제한을 두기 때문에 고득점 획득을 위한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며 “수험생의 학습 부담감을 줄이고 안정적인 고득점 획득을 위한 실력 향상 노하우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곳에서 수험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에듀피디에서 변경된 시험 방식에 압박감을 느낄 수 있는 주택관리사 응시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선보이는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은 주택관리사 1차+2차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강좌로 구성된 종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95% 할인된 ‘수강료 할인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합격보장 혜택’은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 다음 회차 시험에 재도전할 수 있는 ‘1회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의지를 북돋아 주는 학습 지원 프로그램이다.

할인 및 수강 기간 연장 혜택 외에도 초보자의 수월한 학습 입문을 돕는 ‘1·2차 기초 입문특강’과 출제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보며 문제 대응력을 높여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1·2차 최종 파이널 특강’,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와 상세 해설을 제공해 출제 경향 파악과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며 합격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1·2차 기출해설 특강’ 등 총 3가지 학습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강의는 에듀피디 주택관리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으로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등 각 과목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학습방법과 출제경향에 맞는 문제 대응전략을 제시해주는 적중률 높은 강의를 선보여 상대평가로 변경된 시험에 대비해 수강생들이 고득점 달성을 위한 맞춤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주택관리사 1차·2차 패키지 구성 및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