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 시리즈인 에듀윌의 ‘2020 공인중개사 2차 기초서’ 역시 나란히 판매 2위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비 수험서들은 과목별, 종류별로 이미 수개월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을 기준으로 2016~2019년 37개월 연속 판매 1위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번 1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의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대상으로 꼭 알아야 할 기초 개념만 모아 정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1차 기초서는 시작하는 단계의 수험서답게, 입문자가 학습 방향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과목별로 본문 앞에 오리엔테이션 내용을 삽입한 것이 특징으로 대표 교수의 학습 팁과 포인트가 실려있다. 또한, 고난도 문제 정복과 당락까지 가를 수 있는 업계 용어를 확실히 잡기 위해 핵심 키워드를 표시하고 상세히 설명을 덧붙였다.

여기에 이론 학습 후에는 ‘OX 문제 풀이’를 통해 간단하게 개념 숙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학습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공인중개사 플래너’, 용어만 별도로 정리해 놓은 ‘용어 카드’ 등이 추가로 첨부되었다는 설명이다.

에듀윌의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와 2차 시험을 같은 날 보고 끝낼 수 있기 때문에, 판매 2위인 2차 기초서까지 아예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