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대표 소일섭)의 모바일쿠폰 ‘GS&쿠폰’이 업계 최초로 GS칼텍스와 파리바게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GS칼텍스와 3사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결합 모바일 쿠폰을 출시했던 GS&쿠폰이 GS칼텍스&구글 기프티코드, GS칼텍스&GS SHOP 결합 쿠폰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모바일 쿠폰이다. GS칼텍스 주유소 또는 파리바게뜨 지점에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GS&쿠폰 제공)

GS&패널의 모바일 쿠폰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은 신세계 모바일 쿠폰(38%)에 이어 2번째(36%)로 선호도가 높은 쿠폰으로 조사되었다. 이에 주유 브랜드 선호도 1위(52%)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제공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GS&쿠폰은 여자 배구를 대표하는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2019-2020 V-리그 정규 시즌 광고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GS칼텍스 장충체육관 경기장 내 관중석 펜스와 경기장 배너 GS&쿠폰의 로고가 전시되고 있다. 

(GS&쿠폰 제공)

홈 경기장 내 GS&쿠폰 배너 광고 및 경기장 내 전광판 영상,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경품 제공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켜 GS&쿠폰이라는 모바일 쿠폰의 브랜드로서 이미지 제고 및 입지를 굳건히 다질 전망이다.

GS&쿠폰 관계자는 “GS칼텍스&결합쿠폰 출시뿐 아니라 소비자 편의를 위한 새로운 결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며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와 관련하여 “앞으로도 마케팅 영역 확장을 통해 스포츠 문화를 이끌어 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