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DENTISTE)가 지난 23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의 ‘2019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랄라블라의 ‘2019 베스트 파트너’상 수상으로 프리미엄 구강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과시했다”며, “이번 수상은 덴티스테가 2019년 한 해 랄라블라의 코스메틱 부분을 제외한 전 카테고리를 통틀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덴티스테는 싱가포르의 ‘왓슨스 H&B 어워드(2017~2018 Watsons Health Beauty Awards)’에서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글로벌 왓슨스는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 및 제품을 엄선해 시상한다.

덴티스테는 본 수상 외에도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랭킹 제품으로 치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여사로 선정되어 참여한 바 있다. 

관계자는 “H&B 대세 구강 케어 브랜드라고 불리는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나이트타임 치약은 83% 입 냄새 개선(플러스 화이트 7일 사용 후, 2016.10 인체적용시험, 엘리드 시험 연구소)과 이를 하얗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 성분 검사를 통해 벤젠·CMIT/MIT·중금속·파라벤·트리클로산 등의 불검출이 확인되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덴티스테의 나이트타임 치약은 2019 올해의 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1위, 벨기에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해 국내외에서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강조한다. 

한편 덴티스테(DENTISTE)는 세계 약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입 냄새 개선·충치 예방·이를 희게 유지하도록 돕는 등의 효과가 있는 나이트타임 치약과 나이트타임 치약의 장점과 동시에 시린 이 케어를 돕는 센서티브케어 치약 등이 있다는 것이 설명이다.

그 외에도 덴티스테는 11가지 상쾌한 허브향과 코코넛 거품의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네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