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에서 오는 23일 위메프를 통해 독거 어르신에게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는 후원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쿠폰은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위메프를 통해 3만장의 수량을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NGO 단체인 지구촌공생회와 함께 진행해 무엇보다 해당 쿠폰을 사용 시 1매 당 900원의 후원금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취약가정을 위해 후원금 형태로 전달된다는 것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연말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매장 내 식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후원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에도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에 이어 각종 선행으로 누리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가맹점과 협력 하에 지역 자치단체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와 독거 어르신과 결식아동에게 무료식사를 제공하는 등 선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착한소비’ 쿠폰은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성인 기준으로 2인당 1매 사용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의 숯불갈비 무한리필을 기존 가격 13,500원의 약 26% 할인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명륜당 관계자는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홀로 고통받고 있는 독거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착한소비를 통해 외면받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선행릴레이를 이어가며 ‘착한기업’, ‘착한소비’에 대한 소식을 이어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