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 (THE TOOL LAB)이 신제품 베이스 퍼펙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2월 17일 출시된 베이스 퍼펙터는 4년 동안 해당 브랜드의 판매 1위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101 멀티 태스커 일명 '쓱싹이'를 모티브로 만든 형태로 얼굴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는 스마트한 브러쉬다.

업체 관계자는 "쓰던 쿠션 또는 파운데이션을 발랐을 때 모공이나 피부 결점이 잘 커버되지 않아 고민일 때가 많다."며 "신제품 베이스 퍼펙터는 가볍게 쓸어주면 모공과 요철을 정리해주어 깐달걀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수 있는 브러쉬"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행사는 해당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베이스 퍼펙터 포함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색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믹싱 팔레트를 제공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더툴랩 파운데이션 브러쉬 구매 시 브러쉬 클렌징 티슈 2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더툴랩 SNS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베이스 브러쉬 3종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더현대닷컴, H mall, SSG,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