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외를 통틀어 피부색의 변화를 초래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멜라토닌은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분비되는 호르몬이며, 피부재생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한국코스모 자사 브랜드인 리즈랩은 ‘골든타임 멜라토닌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제품은 탄력강화, 미백&주름 개선, 보습&진정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신소제 멜라토닌인 멜라토닌리포좀과 피부흡수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골든타임 멜라토닌 크림은 지친 피부에 수면효과를 주어 탄력 강화, 2중 기능성 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건조한 날씨에 보습과 진정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부진정과 피부회복에 도움을 주는 허브가 함유되어 있으며,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황금추출물과 타임추출물이 들어갔다는 설명이다. 

특히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12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 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면박탈 시험에서 잠을 자지 않은 사람의 피부에 제품을 발랐을 때 수면을 취한 사람보다 피부결과가 좋게 나왔다"고 강조했다.

본 제품은 오는 12월 20일 금요일 오전 9시 20분에 NS 홈쇼핑을 통해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홈쇼핑 최대 용량인 250g으로 선보인다. 한편 리즈랩 멜라토닌 크림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즈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