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시연] 2019년 11월 29일 ~ 2019년 12월 5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이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에게 ‘감자 구매’를 요청하는 영상, ‘해피투게더4’에서 정일우가 12년째 이순재에게 명절 선물을 했다는 영상,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장도연이 공유, 이동욱과 소개팅 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명장면, <맛남의 광장> 백종원,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에 ‘감자 구매’ 요청

[사진제공/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사진제공/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강원도 ‘못난이 감자’를 구매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는 강원도 감자 농가에서 버려지는 ‘못난이 감자’ 판매를 위한 것이었다. 

백종원은 농가와 농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취지에 따라 감자 가격 폭락으로 출하되지 못하고 방치된 감자 30톤을 보고 안타까워했다. 이내 어디론가 전화를 건 백종원은 문제가 해결됐다고 좋아했다. 알고 보니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감자 30톤을 매입한 것이다. 

백종원의 부탁 이후 실제로 2주 뒤 전국 이마트에서는 '맛남의 광장' 코너가 만들어져 못난이 감자를 비롯해 양미리 등 소외된 지역특산물이 판매됐다.

두 번째 명장면, <해피투게더4> 정일우, 12년째 이순재에 명절 선물

[사진제공/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사진제공/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인연을 맺은 정일우와 이순재가 출연했다. 이순재는 “정일우가 12년 째 명절 선물을 하고 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했다. 

이에 정일우는 “하이킥을 찍을 당시 유독 이순재 선생님이 저에게 잘 해 주셨다”면서 12년 째 명절 선물을 보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거침없이 하이킥’이 자신의 데뷔작품인 만큼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세 번째 명장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장도연, 공유X이동욱과의 소개팅

[사진제공/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화면]
[사진제공/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화면]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는 장도연이 공유, 이동욱과 소개팅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장도연은 공유에게 “어떤 여자가 이상형이냐”고 물었고 공유는 “적극적인 여성도 매력 있는 것 같다. 시대도 많이 바뀌었고 청혼도 남자가 먼저 할 필요는 없지 않냐”고 대답했다.

이 말을 들은 장도연은 “시간 되시면 저랑 결혼하지 않겠냐.”고 장난을 쳤고 이에 공유는 “아직은 결혼 생각이 없다”고 딱 잘라 거절했다. 또 장도연이 “헤어진 여자 친구에게 연락해본 적 있냐.”고 묻자 공유는 “있다. ‘자?” 라고 메시지 보냈는데 답장이 안 왔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연락을 안 받아줘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