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과목 ‘합격패키지’ 강좌와 함께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무원 유도무기직은 군부대 내 병기과 정비부대에서 유도무기가 달린 포와 사격 기재 장비를 정비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전공과목의 전문성이 강해 기계공학 또는 전자공학과 전공생 및 관련 현직자들이 주로 응시하고 합격하는 직렬이다.

군무원 최다 직렬 수험과정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는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유도무기직 전용 전 과목 강좌와 지텔프(G-TELP), 기초토익, 한국사능력검정, 군무원 국어 기초문법 및 기출특강, 등 특강으로 구성된 ‘합격패키지’를 수강 기간 2배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통해 안정적이고 확실한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매해 군무원 공채 시험을 통해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피디의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전과목 ‘합격패키지’는 기본이론+문풀+기출해설강의와 기출문제 자료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에듀피디는 군무원 시험에서 지엽적이고 까다로운 출제 패턴을 보이는 공통과목 ‘국어’의 체계적인 학습과 고득점 획득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군무원 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군무원 전용 강좌인 ‘군무원 국어 단원별 기출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국어 김세령, 기계공학 한홍걸, 전자공학 강영국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시험문제가 비공개인 군무원 시험의 과목별 출제 경향을 알려주고 빈출되는 문제 유형의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에듀피디는 기출특강뿐만 아니라 어떤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등을 정리해 놓은 자료와 다양한 과목별 학습자료들이 많아 기출 경향에 맞는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고 학습 시 막히는 부분은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9급 군무원 유도무기직 전 과목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수강 혜택 및 전 과목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