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대의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해 탄생된 ‘피어라(PIARA)’가 국내 와디즈(크라우드펀딩플랫폼)를 통해 론칭한다.

피어라는 ㈜맥스코프의 대표이사 김은경(면역 미생물학) 박사가 자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원료를 직접 선정 및 테스트하여 만들어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피어라 안티 에이씨 라인의 3스텝은 Step 1. 병풀추출물이 588,000ppm이나 함유되어있고 미세한 입자로 분사(안개분사)되는 피부진정을 위한 안티 에이씨 카밍 세럼 미스트, Setp 2. 피부의 자생력을 높혀주는 7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로 만들어진 티:너지 젤크림, Step 3. 초정제 마이크로스피큘 함유로 피부 속 깊히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래피드 나이트 스팟큐어로 구성되어 있다.

피어라의 제품은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구성되었으며,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피어라의 관계자는 “피어라는 무조건적인 고함량보다 각 성분의 적절한 함량에 집중하기, 하나의 제품에는 주요 기능에만 충실하기, 무리하게 빠른 효과보다는 피부에 친해지는 제품 만들기의 3원칙을 기본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라고 말했다.

피어라는 2020년 1월 2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공개 되며, 오는 1월 19일(일)에 펀딩이 종료된다. 얼리버드에게 본 제품 가격의 35% 혜택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