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이 자사의 40인치 FHD TV를 부담없이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인켈 브랜드 런칭 40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전국 약 140여개의 홈플러스 매장을 통해 20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40인치 FHD TV를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인켈TV 본사 직영 A/S를 통해 1년의 무상보증 기간을, 핵심부품인 패널은 2년의 모상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인켈의 40인치 FHD TV의 자세한 특징으로는 ▲2,073,500화소 ▲20w의 사운드 출력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A등급의 패널 ▲12mm의 베젤 등이 있으며 1개의 불량화소라도 있으면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무결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국외 수출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던 인켈의 대표적인 TV라인업인 만큼 TV본연의 역할은 물론, 콘솔 게임, DVD 및 블루레이 감상, 모니터, 스포츠 관람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켈의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한 FM일렉트로닉스의 관계자는 “인켈TV는 유명 고가 브랜드가 사용하는 부품과 인켈의 기술력이 융합되어 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어떤 장소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40인치 사이즈의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