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주지역 온라인 결혼준비 커뮤니티인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주관하는 웨딩박람회 행사가 성남동에 있는 오프라인 상설매장 웨딩프라자에서 12.28~29일 양일간 열린다.

지속적으로 어려워져가는 국내 경기 속에서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울산결혼준비 현장에서의 알뜰한 발품족들이 많아지고 있는 분위기에 맞춰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울산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신혼여행여행사를 비롯해 그 뒤를 잇는 예물, 한복, 신혼가구·가전, 맞춤정장 및 이벤트, 신혼집 인테리어, 피부관리, 토탈뷰티, 메이크업, 재무관리 등의 관련 업체도 해당 행사에 참여한다.

생활가전제품, 쥬얼리세트, 영화티켓 등의 즉석추첨 100% 당첨인 풍성한 사은품이 행사 주최 측에서 준비한다고 하며, 울산웨딩플래너 상담석 스탭진들이 준비하는 본식 스냅촬영, 5구액자, 혼주액자, 명품드레스 추가 지원 등의 150만원 상당 스드메 관련 무료서비스 및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원본 수정본CD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원지은 울산결준까 실장은 “방문객 전원증정 사은품 및 웨딩수첩, 최신 청첩장 10종세트 역시 무료 제공된다” 며 “행사장에 참여업체들이 준비하는 별도 방문 사은품 및 할인 이벤트도 준비된다”고 전했다.

이어 “주위에 산재된 결혼준비 정보들을 꼼꼼히 살펴본 뒤에 최종 결정하는 것이 좋다” 며 “혼탁한 호객행위 모습으로만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장에서의 가계약은 자제해야 된다” 고 당부했다.

한편 웨딩박람회의 상세 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