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3일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대만 치아오타이 고등학교 뷰티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학습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라사라에서 진행된 치아오타이 고등학교 체험학습은 뷰티학과 학생 25명을 대상으로 1부에서는 최연소 국제미용대회 심사위원인 김소연 메이크업 강사가 한국의 최신 뷰티 트렌드에 대한 강의와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했다.

2부에서는 임태은 강사와 함께 각 콘셉트별 액세서리 제작 방법에 대한 강의 후 학생들이 직접 제작해 착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강의가 모두 종료된 후 이유정 부학장과 라사라의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수료증을 수여받았으며 기념촬영을 끝으로 대만 치아오타이 뷰티학과 학생들의 체험학습이 종료됐다.

학교 관계자는 “라사라 체험학습을 통해 외국 학생들이 한국의 뷰티, 패션 분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과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패션에 대해 알리고 교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사라는 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패션특성화 학교로 현재 2020학년도 3월 학기 신, 편입생 선발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선발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