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겨울을 재촉하는 눈과 비가 내리고 부쩍 기온이 떨어지면서 관절 건강에 비상등이 켜졌다. 영하를 넘나드는 겨울 날씨는 몸을 움츠러들게 하고, 추운 날씨에 활동량마저 줄어들면서 뼈와 관절, 근육 인대의 유연성이 현저하게 떨어지게 된다. 이 때문에 해마다 겨울이면 어김없이 다양한 관절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많은 환자들이 병원을 찾고 있다.

이처럼 관절 부상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은 오랫동안 관절 통증을 겪어온 환자에게는 더욱 혹독한 계절일 수 밖에 없다. 차디찬 겨울 날씨에도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난 25년간 척추와 관절 건강을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자생한방병원의 관계사 자생바이오에서는 직접 연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성분만을 골라 배합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자생 황금기’를 출시했다.

자생 황금기의 주원료는 식약처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개별 인정 받은 황금복합물이다. 부원료 또한 자생특허원료인 식물혼합추출분말 JSR-100, 로즈힙, 울금, 강황, 가시오가피 등 6대 핵심 재료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현대인에게 가장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가 하루 권장섭취량의 500% 함유된 고함량 건강기능 제품이다.

주성분인 황금복합물은 건강기능 식품 및 소재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뉴트리콘상을 수상하며 이미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아산병원에서 관절 부위 환자 139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을 입증한 개별인정원료이기도 하다.

또한 황금복합물의 근원 식물인 ‘황금’은 2000년 전 중국 문헌을 통해서 민간 및 여러 분야에서 활용됐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고전 의서인 동의보감에서도 수 차례 언급되는 등 예로부터 주요한 한방 원료로 활용되어 왔다.

한편,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자생 황금기’의 출시를 기념해 홈앤쇼핑 특별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7일(일) 오전 7시50분에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는 1개월분 15만 원에 판매되는 ‘자생 황금기’를 3개월분 22만9천 원이라는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