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유난희 쇼호스트와 다시 한 번 만난다. 

지난 달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첫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오는 12월 18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2차 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다. 

앞선 방송의 성화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선사하겠다는 것이 본사의 의견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이번 크림은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상품평이 600건이 넘게 작성될 정도로 고객들이 매우 만족해 하고 있으며, 겨울 한파가 시작되는 요즘 속 피부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는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쇼호스트 유난희씨가 텍스처부터 밀도감, 발림성, 제품디자인 그리고 FGF7성분의 함량까지 모든 사항을 꼼꼼히 체크했다는 후문이 있다.

FGF7 성분은 고비용 고난이도의 제조 기술이 요구 되기 때문에 화장품 성분으로는 쉽게 접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에서 오랜 노력 끝에 이를 탄생시켰다.

더미코스는 20년간 단백질 연구에 매진 해 온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를 통해 제조기술과 상처 치유에 관련된 특허를 획득, FGF7으로 노화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 런칭에 성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유난희쇼를 통해 첫 출격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첫 론칭하자마자 매진의 기록을 달성하였고, 고객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한번 더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