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용어집’을 마련하고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12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된다.

해당 교재는 낯선 기초용어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에듀윌은 “최근 10년간 주택관리사 시험에 기출된 문제를 모두 분석한 후 반드시 출제되는 기초용어를 엄선해 정리했다”고 전했다.

특히 주택관리사 용어는 같은 용어라도 과목별 중요도가 다르다. 이에 에듀윌은 방대한 주택관리사 용어를 과목별로 정리해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각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 정리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을 준비했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도 마련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