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하는 '12월 올영세일’에 초호화 라인업과 역대급 혜택으로 참가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오는 12월 2일(월)부터 8일(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이번 참여에서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4PACK을 무려 40% 할인된 가격에서 10% 할인율이 추가 적용된 파격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치크/컴플렉션)은 런칭 기념 이벤트로 20% 할인 혜택을, 그 외 리얼테크닉스의 다양한 인기 품목(일부 품목 제외)들은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4PACK은 브랜드 베스트 셀러이자 국∙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미라클 스펀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세트로 베이스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2월 1일 출시한 신제품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은 브러시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MIN-MID-MAX 단계로 조절해 브러시 모의 볼륨에 따라 원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신개념 브러시다.
 
한편, 올리브영 20주년으로 열리는 역대급 12월 세일, ‘올영세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