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에듀윌은 해당 교재의 서평단을 12월 4일(수)까지 모집하고 있다.

서평단은 해당 교재에 대한 서평을 온라인 4대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및 개인 블로그 포스팅 1회, 커뮤니티 홍보 게시글과 댓글(각 1회)을 12월 12일(목)까지 작성하면 된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에는 학습시간이 부족한 한자시험 수험생을 위해 단기 플래너가 구성돼 있다. 1800자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2주끝장 플래너’와 한자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900자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7일끝장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한, 효율적인 한자시험 암기 학습을 위해 ‘재미있게 외워지는 한자풀이’와 ‘복습 쪽지시험’을 제공해 반복 암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한자시험 준비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한자의 부수와 필순, 짜임을 익힐 수 있는 ‘한자 기본개념’과 유의자, 상대자, 동음이의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등을 구성했다.

에듀윌의 한자시험 교재 서평단 모집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