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민유학이 오는 3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본사에서 숙련/전문직 취업이민 비자 EB3와 투자자 비자 E2를 통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미국 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다뤄지는 취업이민 비자 EB3는 출국 전 미국영주권을 취득하기 때문에 입국과 동시에 주신청자와 동반가족 모두 취업, 공립학교 등록에 결격사유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바탕으로 빠른 시일 내에 연착륙이 가능한 미국 이민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현 트럼프 행정부 와 같이 이민정책이 우호적이지 않을 경우에도 신분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큰 장점으로, 트럼프 행정부 출범 이후에도 미국에 필요한 인력임이 증빙 될 경우 전문직/숙련직 취업이민비자 (EB2/EB3) 발급 건수는 매달 일정하게 유지 중인 것이 하나의 증거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경영/행정, 웹 디자이너, 미국 간호사 자격증을 소지한 간호사 등 미국 노동시장에서 원하는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전문직/숙련직 취업이민비자 (EB2/EB3) 를 신청 할 수 있으며 다른 이민비자에 비해 수월한 진행이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자 금액이 대폭 상승한 EB5 투자이민비자의 대안으로 알려진 투자자 비자 E2에 대해서도 다뤄진다. 아틀란타, 버지니아, 뉴욕, 엘에이등 미국 주요 도시에 투자해 본인 사업체를 운영하는 신청자에게 발급 되는 E2 비자는 비자 기간 동안 주신청자 와 동반가족 모두 미국이민자들과 동일하게 취업, 공립학교 등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 당사에서는 취업이민 이나 E2 투자자 비자를 신청하고 싶은 신청자들을 위해 미국현지지사와 함께 다양한 직군의 고용주와 투자처를 검증해 준비 했다” 며 “ 또한 세미나 에서는 참석자 개인의 사정에 따른 1:1 미국이민 컨설팅이 함께 제공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어 “ 미국영주권을 취득하고 미국이민을 준비하는 신청자, E2 투자자 비자를 취득하고 미국 내 사업체에 투자를 원하는 신청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 참석신청은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