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요즘은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겨울철 차가운 바람은 피부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건조함을 동반해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 건조한 피부로 만들어 쉽게 주름지게 되고 피부 노화의 속도를 앞당기기 때문이다. 

피부관리 골든타임을 놓친다면 이후에는 큰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평소 피부 보습을 위해 오일이나 앰플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킨케어 단계 전반이나 메이크업 제품에 페이스 오일이나 앰플을 한 방울 섞는 것만으로도 보습 효과를 높이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에 입각해 공스킨은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중 ‘에뮤크림’은 에뮤오일을 함유해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식물성 복합추출물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을 함유했다.

다음 공스킨 ‘레드진생 24k 골드 앰플’은 24k 순금과 홍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홍삼추출물은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피부 면역력 향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